NAS 유지보수 관리 잘하는 전문 업체 | 창리정보통신
의외로 힘든 NAS 관리
사무실에서 NAS를 쓰다 보면 처음엔 쉬운 것 같은데 관리가 점점 힘들어집니다.
업데이트는 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고, 계정은 여기저기 얽혀 있고, 백업은 잘 되고 있는지 불안할 때도 많죠.
특히 중소기업 사무실은 전산팀이 없는 경우가 많아 이런 부분들을 챙기기 쉽지 않습니다.
결국 문제가 터지고 급하게 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는 이미 업무적으로 큰 타격을 입고 난 뒤죠.
관리 부족으로 발생하는 문제들
NAS의 관리 부족은 구체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HDD의 배드섹터 및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임직원 접근 권한 관리 및 퇴사자 계정 정리 미비로 인한 정보 유출.
보안 업데이트 누락으로 인한 해킹 및 랜섬웨어 등,
금전적 손실로 이어지는 치명적인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에 사전 관리가 중요합니다.
NAS 전문 업체 CHANGLI
NAS 취급 업체는 많지만 단순 설치나 1회성 수리를 다루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창리정보통신은 다릅니다.
유수 기업들의 크고 작은 NAS 관리를 도말아 진행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로 시놀로지 공식 실버파트너 인증을 받은 전문업체 입니다.
헬프데스크 운영을 통한 유선 상담 및 원격 지원 뿐만 아니라
점검 · 긴급 방문 수리를 위한 전담 엔지니어 배정으로
체계적인 NAS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창리정보통신의 NAS 유지보수
- 정기점검: 전담 엔지니어가 주기적으로 NAS의 상태를 체크하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저장소 관리: HDD의 컨디션을 체크하여 용량 확장 및 불량 디스크 교체를 미리 준비합니다.
- 계정 권한 관리: 부서별 권한 분리와 퇴사자 계정 정리로 내부 자료 유출을 예방합니다.
- 보안 관리: 최신 보안 설정 적용, 해외 악성 IP 차단, 접근 로그 분석이 이루어 집니다.
- 데이터 보호: RAID 관리, 스냅샷 관리, 다중 백업 관리로 데이터 손실을 예방합니다.
이제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업무용 NAS에 보관된 데이터는 단순한 파일이 아닌 무형 자산이므로
안정적인 관리가 곧 기업의 경쟁력으로 이어집니다.
전담 인력 부재로 관리가 어려워 고민이시라면
관리 잘하는 NAS 유지보수 전문 업체 창리정보통신에 문의주세요.
상담을 통한 취약점 분석 부터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로
고객사의 든든한 업무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문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