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News

IT꿀팁과 다양한 꿀잼 영상, 모두 다 창돌이 채널 안에!

창리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하반기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서비스

데이터 복구부터 원격 지원, 헬프데스크까지
기업의 원활한 IT 환경을 책임집니다

원격지원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유지보수 계약이 체결된 고객사의 컴퓨터, 서버, 모바일 기기 등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일회성 코드 또는 비밀번호를 외부에 노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원격지원 중 화면이 공유되므로, 민감한 정보(계좌정보, 비밀번호, 개인정보 등)가 화면에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원격지원 진행 순서

01

문제확인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히 정리하여 파악합니다.

02

일정 조율하기

원격지원이 가능한 시간대를
조율하여 예약합니다.

03

원격 프로그램 설치

원격지원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04

접속 코드 입력

담당자에게 전달받은
접속코드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05

원격지원 서비스 제공

원격서비스가 연결되어
문제해결을 진행합니다.

원격지원 진행하기

changli

상담문의

창리정보통신에 궁금한 점을 남겨주세요.
저희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02-588-0404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37길 16 (서초동) 창리정보통신
업체명 *
성함 *
연락처 *
이메일
지역 *
문의분야 *
문의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