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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 렌탈 | 부담없는 도입과 안정적인 기술지원

업무환경의 필수적인 OA장비, 복합기

OA유지보수

 


사무실에서 출력, 복사, 스캔, 팩스까지 처리하는 복합기는

업무 효율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OA장비입니다.

하지만 복합기를 도입할 때, 구매와 대여 중 어떤 방식이 더 적합한지 고민하는 기업이 많습니다.

특히 별도의 전산팀이 없는 중소기업 또는 소규모 사무환경에서는

복합기를 직접 관리하는 데 부담이 커, 대여 방식이 더욱 실용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복합기 대여의 장점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성능 장비 사용 가능

복합기추천

 


10인 이상이 근무하거나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

도면·그래픽 등 A3 출력이 필요한 업종에서는 고사양 대형 복합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비는 구매 단가가 높고 예산 소진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복합기를 대여하면 초기 도입 비용 없이 월 이용료만으로 장비를 사용할 수 있어

예산 관리에 유리하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성능 복합기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2. 소모품 및 부품 무상 지원으로 유지비 절감

복합기렌탈

 

 

창리정보통신의 복합기 대여 서비스는 토너, 폐토너 박스, 급지 롤러 등

정기적으로 소모되는 부품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기본적인 소모품 외에도 수리 시 필요한 주요 부품까지 포함되어 있어

장기적으로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내에 별도로 소모품을 구비하지 않아도 되고,

필요 시 정기 방문 또는 요청에 따라 전문가가 직접 공급 및 교체를 지원하므로

관리의 번거로움도 줄어듭니다.

 

 

3. 정기점검과 기술지원으로 안정적인 장비 운영

 


창리정보통신의 복합기 대여 서비스에는 정기점검과 기술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복합기 컨디션을 사전에 점검하여 고장이나 출력 품질 저하를 예방하고,

항상 최상의 인쇄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복합기관리업체

 

 

문제 발생 시에는 전문 기술자의 방문 수리,

또한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는 예비 복합기를 임시 설치하여

업무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또한, 단순한 장비 문제가 아닌

PC 포맷 이후의 드라이버 재설치, 스캔 설정 오류 등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해도

원격 지원을 통해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비용뿐 아니라 관리 효율성까지 고려한 선택

 

 

복합기는 생각보다 금액과 관리의 부담이 큰 장비입니다.

따라서 비용, 인력, 유지관리 부담까지 고려했을 때

구매보다 대여가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창리정보통신의 복합기 대여 서비스

 

 

창리정보통신은 OA 장비 전문 기업으로

신도리코, 후지제록스, 교세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복합기를 대여·관리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처음 복합기를 도입하시거나,

기존 장비의 교체 또는 성능 개선을 고려 중이시라면

창리정보통신의 전문 엔지니어가 기종 선정부터 유지관리까지 맞춤형으로 지원해드립니다.

복합기 대여 및 유지관리 관련 상담은 언제든지 창리정보통신으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적인 상담과 신속한 기술력으로 고객사의 문서 업무 효율 향상을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ang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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